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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질문 횟수가 많은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Q.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A.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상품선택 후 "주문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비회원의 선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창에서 비회원주문을 선택하시면 주문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주문완료 후에 "메인메뉴 우측상단 » 주문조회" 또는 "고객센터 »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에 입력하신 "주문자정보" 항목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여 주문을 검색하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의 진행상태와 교정등의 업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회원가입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당사의 회원가입은 임의의 아이디 적용이 불가하며 사용중이신 메일주소가 아이디로 대체됩니다.
회원가입창에서 입력하신 메일주소가 아이디로 적용되며 내용작성후 완료페이지로 이동하면 기입하신 메일주소로 확정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송신메일주소는 theone201706@gmail.com이며 더원으로 표시가 됩니다.
해당 메일내용을 확인하시고 "회원가입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절차가 완료됩니다.
주문에 관련된 진행상태, 입금요청등의 내용이 메일로 발송되므로 반드시 사용중이신 메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주문의 진행상황은 어떻게 확일 할 수 있나요?
A.
회원이실 경우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선택하시고 공정의 확인을 원하시는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현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태를 클릭하시면 해당 상품의 전체 진행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실 경우 고객센터 »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시에 작성하셨던 주문자 항목의 핸드폰번호를 통하여 인증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교정은 무엇인가요?
A.
제작을 의뢰하신 제품이 고객님의 의도에 맞게 제작이 될 것인지 확인하는 과정입니다.
제품에 입력되는 텍스트내용이 올바른지 파일작업중 의도하지 않은 오류작업이 있었는지를 확인하는 과정입니다.(업로드하신 파일에 대하여 내용의 부분유실, 오버프린트등의 내용물에 대한 확인작업입니다.)
교정보기시에 화면의 색상은 인쇄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인쇄에 대하여 참조)
Q.주문 후 출고는 몇일이 걸리나요?
A.
일반적으로 인쇄는 주문후 업무시간내에 교정과 입금이 완료되면 익일 제작되지만 공정별 오류를 예측할 수 없으므로 특정주문에 대한 정확한 납기일을 안내해 드릴수 없습니다. 오류로 인한 에러발생율은 평균 5%를 규정합니다. 오류로 인하여 납기일이 연기될 경우 유선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또한 제품의 종류나 재질, 후가공여부에 따라 제품의 제작기간이 서로 다르므로 납기를 예측할수 없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Q.입금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A.
현재 온라인 입금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는 주문과 동시에 결제를 하실 수도 있으며 교정확인 후 결제도 가능합니다.
Q.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싶습니다.
A.
카드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합니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주문창에서 현금영수증발행에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시면 주문상품의 진행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정되면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Q.동일인이 여러개의 아이디설정이 가능한가요?
A.
여러개의 아이디 설정이 가능하나 세금계산서등의 거래관련 데이타는 다수의 아이디에 대하여 통합되지 않으며 각각의 아이디별로 처리되고 절대 공유되지 않습니다.
1인 1아이디의 설정을 권장합니다.
Q.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A.
취소를 원하시는 주문이 입금처리가 되어있는 상태라면 유선으로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이 확인된 이후에는 인쇄관련 업무가 바로 진행되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인쇄업무가 일정과정 이후로 넘어간 뒤에는 취소를 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입금확인 이전의 주문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에서 해당주문의 "주문취소" 버튼으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Q.인쇄내용이 변경되어 파일을 수정된 파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A.
교정완료 이전의 주문에 대해서는 마이페이지 » 주문리스트에서 해당주문의 상세페이지에서 파일을 재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업로드하신 파일로 작업자가 작업중일 수 있으므로 유선통보 후 재업로드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파일의 수정을 원하시는 주문이 입금처리가 되어있는 상태라면 유선으로 수정요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인쇄관련 업무의 진행정도에 따라 파일의 수정이 불가할 수 있으며 주문의 취소까지 불가능할 경우가 있습니다.
만일 내용이 반드시 수정되어야 한다 하더라도 인쇄업무가 이미 인쇄중이라면 다시 새로운 주문으로 신청하셔야 하며 파일의 내용이 잘못된 주문에 대해서는 환불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점 유념하시고 파일 접수와 교정시에는 내용을 철저히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Q.주문품목에 없는 상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상품주문 » 별도견적을 선택하십시요.
별도견적은 회원가입 후 이용가능합니다.
주문하시려는 상품의 상세내용을 기재하시면 내용 확인후 연락드립니다.
Q.접수가 가능한 파일형식은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A.
파일작업시에 .ai, .eps, .pdf, .cdr, .jpg, .psd 만 가능합니다.
Q.배송시 발송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접수시에 주소입력창에서 발송자의 성명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 회사의 상호와 주소가 입력됩니다.
Q.과거에 했던 주문과 동일한 내용으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까?
A.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복사를 원하는 주문을 찾아 "주문복사" 또는 "상품복사" 버튼을 클릭하여시면 해당 주문과 동일한 주문을 생성하실 수도 있으며 특정상품만을 장바구니에 넣고 새로운 상품과 함께 새로운 주문을 생성하실 수도 있습니다.
Q.제품에 하자가 발생했습니다.
A.
유의사항의 범위를 벗어난 제품 제작 공정오류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A/S가 이루어 집니다.
A/S센터에서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빠른시간내에 연락후 처리하겠습니다.
제품에 하자를 발견하였을 경우 바쁘시더라도 1주일 이내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1주일이 초과된 제품에 대해서는 대응해 드릴 수 없습니다.
Q.아이폰에서 로그인 메일주소(아이디)가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A.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차단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어 설정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upport.apple.com/kb/PH21411?viewlocale=ko_KR&locale=ko_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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