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간편(대량 Excel) 주문 이용방법
- "명함간편제작신청"으로 제작된 템플릿에 함께 제공되는 엑셀파일을 이용한 접수방식입니다.
- 동일한 디자인(레이아웃)을 이용하여 2건(명) 이상의 명함 또는 스티커를 주문하실 경우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의 "등록명함(간편제작) 리스트" 또는 상품주문의 "회원템플릿 > 리스트"를 선택합니다.
- 리스트에서 등록된 디자인(레이아웃)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을 원하시는 템플릿의 "엑셀파일받기"로 해당 템플릿의 엑셀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 다운로드한 엑셀파일에 내용을 입력하여 "엑셀파일주문" 페이지로 이동 후 내용을 입력한 엑셀파일을 첨부하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엑셀주문의 이용방법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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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 마이페이지 > 간편제작 명함 리스트로 이동합니다.
- 리스트에서 제작을 원하시는 템플릿의 "엑셀파일받기" 버튼으로 템플릿의 엑셀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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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파일을 확인합니다.
- 다운받은 엑셀에서 상위 2개의 행(1행, 2행)은 수정하시면 안됩니다. 작업에 필요한 앞면, 뒷면과 각각의 필드를 구분하는 내용입니다.
- 3행 부터 각 칼럼에 맞추어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또한 엑셀파일의 sheet 의 이름(__Data__)을 수정하시면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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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파일에 내용을 입력합니다.
- 필드의 내용에 맞추어 제작원하시는 내용으로 각 셀의 내용을 입력합니다. 내용이 없을 경우 공란으로 처리하시면 됩니다. 공란으로 처리된 필드는 제거되며 공백은 재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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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엑셀파일의 제작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 > 명함관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하시고 해당 템플릿의 "엑셀파일주문" 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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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한 엑셀파일을 첨부하여 주문합니다.
- 선택하신 템플릿을 확인합니다.
- 제작을 원하시는 제품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 후가공은 귀도리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 앞서 제작하신 엑셀파일을 첨부합니다.
-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여 배송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완료 후 교정
- 명함(템플릿) 주문을 생성하시면 작업자가 해당 주문을 작업 후 유선 또는 고객님의 메일로 교정을 요청하는 내용을 보내드립니다.
- 교정연락을 받으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교정이 요청된 주문의 세부내용을 확인하시고 제품정보 상단에 "교정보기" 버튼을 클릭하시어 교정제출된 파일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텍스트의 내용이 올바른지 정렬이 올바른지등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만약 수정을 원하시는 내용이 있으시면 해당 내용을 입력하시고 "재교정요청"을 해주시면 교정요청내용을 적용하여 다시 교청을 요청하는 내용의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교정내용이 입력하신 내용과 일치하고 문제가 없을 경우 "교정승인" 버튼으로 제작을 요청하시면 입금이 확인되는 대로 바로 제작에 들어갑니다.
- 교정승인 후 입금이 확인되면 더이상 주문내용을 수정하거나 취소하실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승인해 주시기바랍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2-2268-5848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